'전체 글'에 해당되는 글 12건

  1. 2020.04.26 오늘은 날이 좋다
  2. 2020.04.23 케이크사러가야지
  3. 2020.04.22 2020 싼타페 tm 가격표 및 저렴한 구입팁

오늘은 바람도 덜 불고, 바람도 차지 않아 좋네. 햇빛도 따뜻하고해서 아이 바깥 산책을 오랜만에 내보냈는데 너무 신나한다.

점심먹게 한시간만 놀고 오라고 했는데, 아무래도 더 늦지않을까 싶으네.

그동안 나는 블로그도 좀 하고, 점심차릴 준비를 해야겠다.

오늘은 찜닭을 먹으려고 하는데, 맛있었으면 좋겠다. 당면도 불려야하는데 깜박하고 이제야 담가놓았다. 주말은 특히나 먹거리가 신경쓰인다.

늦은 점심먹고 저녁은 간단하게 삼겹살을 구워줘야지. 기름이 튀는게 좀 에러지만, 고기만큼 편한게 없는듯. 맛있으면서도 누가 해도 맛있는 삼겹살 구이.

주말에 잘 먹고 한주를 다시 시작하는 힘을 얻자.

Posted by 달별님 :

오늘 아침 티비에서 케이크 만들기하는 것을 보았다. 우리도 케이크시트랑 생크림사다가 한번 만들어보기로 했다.

딸기도 한팩 사와야지. 아이랑 만들기를 하기에는 재밌을 듯 하다. 집에 있는 기간이 길어지면서 전에는 안해본것들을 계속 찾게 된다.

똑같은 것만 하면 나도 재미없는데, 아이는 오죽 할까.

아침부터 한글공부한다고 기분이 안좋아지던데, 달달한 케이크만들어보며 재밌게 놀아야겠다. 동네 케이크집에서 만들기세트를 만원에 판다고 한다. 

사먹는것보다 저렴하고, 만드는 재미도 있으니 아이랑 해보기 딱 좋을 듯 하다. 오늘은 이걸로 요리활동 놀이 때워야겠다. 오랜만에 단것도 실컷 먹고. 살도 찌고,,,



Posted by 달별님 :

여가생활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SUV차량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늘은 2020 싼타페 tm 가격표를 살펴보고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난해 풀체인지된 싼타페는 더욱 커진 캐스캐이딩 그릴, 치켜뜬듯한 LED 헤드라이트로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2020 싼타페 tm 가격표를 보겠습니다. 등급에 따라 최저 2628만원~4022만원으로 나누어집니다. 여기에 한두가지 옵션을 추가하면 1~200만원이 더 추가되고요. 세금,보험료, 매달 할부이자도 고려해야 하는데요. 좀더 저렴하게 탈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2020 싼타페 tm 가격표



만약 2020 싼타페 tm 가격표를 알아본다면 다양항 차량 구매유형을 비교해보는것이 좋습니다. 최근에는 3~5년마다 차를 바꿔타는 추세라 굳이 목돈들여 새차를 사는것을 꺼려하는 분위기인데요. 그래서인지 실속있는 카셰어링, 리스,장기렌트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죠. 특히 상대적으로 저렴한 장기렌트의 인기가 많습니다.




최근에는 홈쇼핑광고에도 나올정도로 리스, 장기렌트가 대중화되었습니다. 일반 직장인들의 이용도가 급증했는데요. 가장 큰 이유는 약간의 보증금, 무보증으로도 내가 원하는 신차를 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간만료후에는 중고차시세 스트레스없이 새차로 바꿔탈 수 있고요.




또한 LPG차량을 이용해 유류비를 절감할 수 있고, 업체에서 정기적으로 점검을 해주니 차량관리가 편리합니다. 특히 장기렌트는 월 사용료외에 세금, 보험료는 내지 않아 훨씬 경제적이죠.


하지만 리스,렌트 수요가 급증하면서 업체간의 가격경쟁이 매우 치열합니다. 똑같은 2020 싼타페 tm 가격표를 알아봐도 업체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여기에 특가프로모션을 이용하면 5~10% 더 저렴하고요. 그래서 최대한 여러곳의 견적을 받아 비교해보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문제는 수많은 리스.렌트업체에 일일이 견적받기가 번거롭고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이럴땐 믿을수 있는 비교견적플랫폼을 활용하는것이 효율적이더군요. 무료견적이니 부담도 없고요.



[싼타페 무료견적신청]



위의 사이트는 하나의 페이지에서 싼타페 리스/렌트 가격을 비교해볼 수 있어 유용했습니다. 상시 특가 차량까지 한번에 볼 수 있어 편리하더라고요. 이곳에서 2020 싼타페 tm 가격표 견적을 받아 비교해본다면 차량선택에 큰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이상 2020 싼타페 tm 가격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Posted by 달별님 :